상품가격이 2만원이야
근데 d멤버십 가입해서 4천원 쿠폰을 적용해
그렇다면 여기에는 적립금을 쓸수있어? 쿠폰적용후 2만원 미만이라 못써?ㅠㅠ 못쓰면 멤버십 가입 안하려구..
상품가격이 2만원이야
근데 d멤버십 가입해서 4천원 쿠폰을 적용해
그렇다면 여기에는 적립금을 쓸수있어? 쿠폰적용후 2만원 미만이라 못써?ㅠㅠ 못쓰면 멤버십 가입 안하려구..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0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52 | 잡담/질문 | 네이버 오늘 클립 챌린지 5월달꺼 29일에 들어온대 1 | 18:04 | 27 |
| 275851 | 잡담/질문 | 올리브오일 또 딜뜨면 좋겠다 1 | 18:03 | 13 |
| 275850 | 잡담/질문 | 지그재그 4천포 못 받겠네.. | 18:03 | 56 |
| 275849 | 잡담/질문 | 이번에 삼성 감사제로 잘 샀는데 용량 크게 안 산거 개큰후회 1 | 18:00 | 99 |
| 275848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어느 택배로 왔어? | 18:00 | 11 |
| 275847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은 덬 이거 적용되는지 봐 줄 수 있어? 2 | 17:46 | 121 |
| 275846 | 후기 | 떠리몰 미백옥수수 쪘는데 4 | 17:43 | 500 |
| 275845 | 잡담/질문 | 홈플 찐으로 망하는건 어쩔수없는 수순이야? 8 | 17:33 | 583 |
| 275844 | 잡담/질문 | 스탠리 넾다 쿠폰 중복 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4 | 17:28 | 185 |
| 275843 | 생활용품 |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여성 벨트형 퍼카라 롱다운 106,530원 (106,530원) 9 | 17:26 | 569 |
| 275842 | 잡담/질문 | 스탠리 퀜처 품절 색 쫌 풀린 듯 1 | 17:20 | 616 |
| 275841 | 후기 | 빽다방 굿딜1800원 쿠폰 받아서 아이스크림 사간다 ㅎㅎ 2 | 17:20 | 211 |
| 275840 | 잡담/질문 | 홈플러스 마감할인 좋아.. 9 | 17:14 | 1,037 |
| 275839 | 잡담/질문 | 이번에 삼성 놋북 새로 장만해서 그러는데 원래 쓰던건 어케해? 5 | 17:06 | 406 |
| 275838 | 먹거리 | 카카오) 크라운 빅파이 제주레몬 허니 324g 5개 (18,300원) 1 | 17:02 | 1,133 |
| 275837 | 잡담/질문 | 차돌박이 냉동 몇팩 배송 오는데 | 16:52 | 136 |
| 275836 | 잡담/질문 | ㅇㄷㄷ 신선식품 어디서 사?? 4 | 16:51 | 216 |
| 275835 | 생활용품 | 크림) 코카콜라 굿즈 | 16:49 | 1,516 |
| 275834 | 잡담/질문 | 해피포인트 슈팅스타 쿠폰 쓸 덬? 3 | 16:48 | 189 |
| 275833 | 먹거리 | GS25) 벤앤제리스 1+1 한다! (16,900원) 4 | 16:47 | 7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