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냉동만두 먹고 깜빡히고 남은거 냉동실에 안넣었는데 https://theqoo.net/theqdeal/4257993323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315 오늘 아침 6시쯤 화장실 갔다가 생각나서 바로 다시 냉동실 넣어놓긴 했는데 먹어도 될까? 버려야 될까? 컬리에서 사서 반도 못먹었는데ㅠㅠ넣을 때 거실에어컨 틀고자서 녹긴 했지만 냉기가 있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