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본폰 상태 멀쩡해서 굳이 개통 안 하고 서브로만 쓰고 싶은데 개통 안 해도 인터넷이랑 오티티 같은 거 다 사용가능한 거지?
잡담/질문
이번 넾다로 자급제폰 첨 사보는데 공기계로 써도 괜찮은거야?
31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8,7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3,2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675 | 잡담/질문 | 넾다20퍼 쿠폰 받았는데 살 거 없고 스팀겜 좋아하면 | 18:25 | 7 |
| 275674 | 잡담/질문 | ㄴㅇㅂ쿠폰 다 받은 덬 이거 가격 봐 줄 수 있어? 1 | 18:22 | 17 |
| 275673 | 먹거리 | 네이버) 빅토리아 탄산수 40 [플레인20+자두20] (13,920원) | 18:18 | 54 |
| 275672 | 잡담/질문 | 넾다 김냉 가격봐줄덬? | 18:18 | 32 |
| 275671 | 잡담/질문 | 코스트코 아이패드 맥북 가격도 함 확인해봐 | 18:17 | 101 |
| 275670 | 잡담/질문 | 해결!! 네이버 선물하기 내 번호로 선물하기 보냈는데 이거 수락 어떻게 해?? 3 | 18:12 | 148 |
| 275669 | 먹거리 | 토스) 여우티 호박팥차 500ml 24개 (24,480원) | 18:12 | 63 |
| 275668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뜨 애플파이맛 존맛이야 5 | 18:11 | 187 |
| 275667 | 후기 | 덬딜방에서 산 메론 짱크다 | 18:10 | 133 |
| 275666 | 먹거리 | 지마켓) 만떡 어묵포함 330g (3,900원) | 18:10 | 98 |
| 275665 | 잡담/질문 | 감자핫도그 맛있어.. 2 | 18:09 | 183 |
| 275664 | 잡담/질문 | 황치즈칩 내일 11시라길래 되게 애매한 시간에 푼다 했더니 1 | 18:08 | 375 |
| 275663 | 잡담/질문 | 삼성쿠폰 5퍼인가 그거는 일단 소진이라고 생각하는게 맞는거지? | 18:04 | 56 |
| 275662 | 잡담/질문 | gs 적립금 드루옴 6 | 18:03 | 383 |
| 275661 | 잡담/질문 | 울동네 롯데택배 개짜증나 4 | 18:00 | 133 |
| 275660 | 생활용품 | 카카오)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6,000원) 6 | 17:57 | 361 |
| 275659 | 잡담/질문 | 이 싯가감사제에서 언제 사는 게 최적의 타이밍일까? ㅠㅠ 6 | 17:55 | 225 |
| 275658 | 잡담/질문 | 당근 포장으로 바른치킨 만처넌나옴ㅋㅋㅋ | 17:55 | 106 |
| 275657 | 잡담/질문 | 나는 삼성 카드값 리셋되면 살라고 대기타는데ㅋㅋㅋㅋㅋㅋㅋ | 17:55 | 100 |
| 275656 | 잡담/질문 | 넾다 응원쿠폰(식품) 이거 적용되는지 봐줄수 있을까? 3 | 17:54 | 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