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샀는데 액정필름 https://theqoo.net/theqdeal/4257785785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490 붙? 말? 살까..? 말까?? 부모님이 쓸거임! 요즘 액정은 안붙여도 잔기스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