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눈물이나버려
잡담/질문
갤s26이나 플 노려보고있는덬있니.. 삼성넾다5퍼 빠진거맞지?
1,385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 06.25 | 22,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5,82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420 | 잡담/질문 | 배라 초콜릿무스....맛 어때? 1 | 09:29 | 14 |
| 275419 | 잡담/질문 | ㅇㄷㄷ 삼성 오븐전자레인지? 이거 사려는데 어때 2 | 09:26 | 27 |
| 275418 | 잡담/질문 | s26+ 샀는데 액정필름 4 | 09:21 | 105 |
| 275417 | 잡담/질문 | 와우 나 이삭딜 성공!! 근데 이거 글케 빡센 쿠폰은 아닌가보네 5 | 09:20 | 114 |
| 275416 | 잡담/질문 | 쌀이랑 계란 딜 뜨면 삐삐쳐줘 5 | 09:17 | 64 |
| 275415 | 잡담/질문 | 이삭 매일 받는데 사용을 못함 2 | 09:17 | 158 |
| 275414 | 잡담/질문 | 이마트 미국란 계란 먹어본 덬들 있어? | 09:15 | 34 |
| 275413 | 잡담/질문 | 배민 더벤티 쿠폰 쓰려는데. 회사 바로앞 벤티 안뜨는거면 일부러 막아두신건가? 1 | 09:14 | 81 |
| 275412 | 잡담/질문 | 무신사 블프때산거 재고없다고 취소됐는데 실시간 재고 있는거 보니까 개짜증나네 | 09:09 | 117 |
| 275411 | 잡담/질문 | 갤울 1테라 영원히 준비중... | 09:06 | 97 |
| 275410 | 그 외/팁 | 카카오) 어테이션 익모초 UV 선크림 외 (19,900원) | 09:04 | 70 |
| 275409 | 잡담/질문 | ㅇㄷㄷ 아빠 갤울 사주고 나 콘서트 갈때마다 아빠폰 빌리기 11 | 09:03 | 502 |
| 275408 | 잡담/질문 | 카카페 3000원 할인쿠폰 쓰봉 구매 안되겠지? 1 | 08:59 | 116 |
| 275407 | 잡담/질문 | 아이패드 벌써 오른거야?? 1 | 08:55 | 386 |
| 275406 | 잡담/질문 | 문화상품권은 넾다세일 쿠폰 적용 안돼? | 08:43 | 59 |
| 275405 | 잡담/질문 | 토마토딜 없나용 2 | 08:41 | 88 |
| 275404 | 잡담/질문 | 아침부터 1900원의 행복이다 6 | 08:37 | 1,357 |
| 275403 | 생활용품 | 네이버) 폼클 900 취소분뜬다 (유배됨) (900원) 12 | 08:33 | 1,245 |
| 275402 | 잡담/질문 | 넾다세일중에 제일큰할인이뭐야? 1 | 08:31 | 342 |
| 275401 | 잡담/질문 | 풀무원 김치 냉장고 사용해본 덬 있어? | 08:30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