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안나왔다가 다시 나온걸로 아는데,,,,,어제사먹었는데, 바뀐거 같아ㅠ
뭔가 색부터 좀더 흐리고 유크림맛이 많이 나고 초코도 가짜같음ㅋㅋㅋㅋㅋ
초코는 베이스가 다르게 느껴져서 기분탓인가 싶지만 내가 아는 초콜릿무스가 아니야ㅠ
내 기억이 잘못됐나;;;
잠깐 안나왔다가 다시 나온걸로 아는데,,,,,어제사먹었는데, 바뀐거 같아ㅠ
뭔가 색부터 좀더 흐리고 유크림맛이 많이 나고 초코도 가짜같음ㅋㅋㅋㅋㅋ
초코는 베이스가 다르게 느껴져서 기분탓인가 싶지만 내가 아는 초콜릿무스가 아니야ㅠ
내 기억이 잘못됐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4 | 06.25 | 18,33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7,3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454 | 잡담/질문 | 7월에도 삼성 핸드폰 가격 비슷하게 살 수 있겠지? | 10:35 | 0 |
| 275453 | 잡담/질문 | 이마트24 비빔면 110원쿠폰 선착순 1만명이래 | 10:35 | 35 |
| 275452 | 잡담/질문 | 갤울 1테라 가격어때? | 10:34 | 19 |
| 275451 | 잡담/질문 | ㅇㄷㄷ 탐나는 피자 | 10:33 | 21 |
| 275450 | 먹거리 | 지마켓) 아임닭 제로당 소스퐁닭 100g (23,480원) | 10:31 | 40 |
| 275449 | 잡담/질문 | 넾다쿠폰+넾다삼성쿠폰 다 있으면 지금 플러스512 체감가 83정도인듯 5 | 10:30 | 142 |
| 275448 | 먹거리 | 지마켓) 국산100%해남포기김치10kg+열무물김치800g (27,230원) | 10:29 | 17 |
| 275447 | 잡담/질문 | 삼성전자 사면 온누리 페이백해주는거 3 | 10:28 | 147 |
| 275446 | 잡담/질문 | 휴대폰 기스 안나는법 몰라 .. 1 | 10:22 | 130 |
| 275445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갤S26 10시 라방 S26 체감가 75만/S26+ 512 체감가 88만 넾다쿠폰 6 | 10:22 | 386 |
| 275444 | 잡담/질문 | ㅇㄷㄷ계란 입고된거 알림왔는데 | 10:20 | 121 |
| 275443 | 잡담/질문 | 하나머니 앱테크한지 3년 넘은것같은데 사다리 5천머니 처음 돼ㅠㅠ 10 | 10:17 | 200 |
| 275442 | 그 외/팁 | 오늘퀴즈 2 | 10:15 | 97 |
| 275441 | 생활용품 | 11번가) 먼지 없는 대용량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모음 벤토나이트/두부/카사바/좁쌀 (21,400원) | 10:13 | 54 |
| 275440 | 잡담/질문 | 더벤티는 얼음 바뀐게 너무 아쉬움 17 | 10:12 | 552 |
| 275439 | 잡담/질문 | 갤26 512기가 이정도면 괜찮아?? 1 | 10:11 | 226 |
| 275438 | 잡담/질문 | ㅇㄷㄷ 컬리조선향미햇반이랑 오뚜기수향미밥 다 먹어본덬 있어?? 1 | 10:10 | 29 |
| 275437 | 잡담/질문 | 수향미 사려고 하는데 1 | 10:07 | 186 |
| 275436 | 먹거리 | 삼성월렛) 헛개차 500ml 20개 (7,900원) 2 | 10:06 | 173 |
| 275435 | 잡담/질문 | 삼전 2만쿠폰 대체 대상자가 누구야? 1 | 10:06 | 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