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가 다른거야?
맨위에꺼가 2025년 햅쌀이라던데 그럼 밑에 두개는 2025가 아냐?
가격차이가 왜 나는 거야?
두번째,세번째는 같은 거같은데 왜 또 가격이 다른거야?
어려워
지난번에 사먹은 수향미가 뭔지 생각은 안나는데 맛있어서 또 수향미로 사려고하는데 뭘 사야하지?

맨위에꺼가 2025년 햅쌀이라던데 그럼 밑에 두개는 2025가 아냐?
가격차이가 왜 나는 거야?
두번째,세번째는 같은 거같은데 왜 또 가격이 다른거야?
어려워
지난번에 사먹은 수향미가 뭔지 생각은 안나는데 맛있어서 또 수향미로 사려고하는데 뭘 사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