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삼성대란으로 비스코프 사드린다고 해도 싫으시다고 뚜껑형 자꾸 사달라고 하셔서
그냥 같은 사이즈 소형 스탠딩으로 사드리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주력이 전자기기가 아니라 살짝 망설여지긴해
뚜껑형 쓰고싶다 해도 안사드리는 이유 - 허리 디스크 수술하신 이력있으심 ㅜ
이번 삼성대란으로 비스코프 사드린다고 해도 싫으시다고 뚜껑형 자꾸 사달라고 하셔서
그냥 같은 사이즈 소형 스탠딩으로 사드리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주력이 전자기기가 아니라 살짝 망설여지긴해
뚜껑형 쓰고싶다 해도 안사드리는 이유 - 허리 디스크 수술하신 이력있으심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