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20퍼 쿠폰 도전한다고 생각하다가 십퍼더 놓쳐버림..
아오 짜증나ㅠㅠㅠㅠ
아오 짜증나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0 | 00:05 | 10,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170 | 상품권/이용권 | CJ온스타일) Wpass 워터파크 연합권 5매 (119,970원) | 14:05 | 18 |
| 275169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르젠 BLDC 저소음 휴대용 선풍기 (18,800원) | 14:02 | 69 |
| 275168 | 잡담/질문 | 브뽑 아이디어스 잘나왔나? | 14:02 | 37 |
| 275167 | 잡담/질문 | 브뽑 w컨셉은 어느 정도 나와야 쓸만해? 2 | 14:01 | 37 |
| 275166 | 먹거리 | 네이버) 넾다 아아] 메가MGC커피 (ICE)아메리카노_0625 (1,430원) 2 | 14:01 | 110 |
| 275165 | 그 외/팁 | 야놀자) ㅇㄷㄷ) 제주도에 지브리 대형 전시관 생긴대 지브리 덕후들 필독 | 13:59 | 132 |
| 275164 | 먹거리 | 네이버) 국산 얼갈이배추 4kg (5,400원) | 13:59 | 33 |
| 275163 | 먹거리 | Hmall) 한상궁김치 겉절이 2kg 외 별미김치모음 (8,540원) | 13:58 | 34 |
| 275162 | 잡담/질문 | 손작은덬들 갤26+ 쓸만해? 1 | 13:58 | 60 |
| 275161 | 먹거리 | 롯데온) 풀무원샘물 생수 500ml x 60병 (9,200원) | 13:56 | 31 |
| 275160 | 먹거리 | 떠리몰) 특품 미백 찰옥수수 20개입 (16-22cm 내외) (14,900원) | 13:55 | 55 |
| 275159 | 먹거리 | 떠리몰) 마라뿌린 치킨팝 60g x 16봉 (6,990원) 1 | 13:54 | 90 |
| 275158 | 잡담/질문 | ㅇㄷㄷ 케뱅 피자 조기종료 이유 매크로때문인거 맞나봐 9 | 13:52 | 472 |
| 275157 | 그 외/팁 | 챔피온) 챔피온 반바지 1만원, 후드 3만원 | 13:51 | 249 |
| 275156 | 생활용품 | 지그재그) 슈펜 핀턱 로우 미디움 숄더백 (28,710원) | 13:51 | 254 |
| 275155 | 잡담/질문 | ㅇㄷㄷ옷 골라줄덬 있어?? 8 | 13:48 | 246 |
| 275154 | 잡담/질문 | 오늘 씨유 프라페 500원 맞지? 졌다고 아닌거 아니지? 1 | 13:46 | 156 |
| 275153 | 잡담/질문 | 넾다 쓰는 덬들아 1만원이상 300포인트도 잘 받고있어? 9 | 13:43 | 249 |
| 275152 | 후기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언샐러드야채 후기 1 | 13:42 | 102 |
| 275151 | 잡담/질문 | 20%쿠폰 이거 적용 되는지 봐줄덬 2 | 13:35 | 1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