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1일에 제주 동화마을에 지브리 전시 오픈함
이색데이트로 갠찬을듯?
덤핑 전시 아니고 도쿄 지브리미술관이나 나고야 지브리파크처럼 대형 실물 설치물 위주로 들어오는 찐 전시래ㅠ
제주랑 지브리 너무 잘 어울리지 않음? 지브리 감성 잘 느껴질 것 같아서 심장뛴다...
안 그래도 동화마을 지금 수국 축제 기간이라 예쁜데 전시장 근처에 도토리숲도 이미 있어서 하루 코스로 돌기 딱임
제주 한정판 굿즈 많이 풀린대서 나는 갈라고
올여름 제주도 여행 갈 덬들은 미리 예매하고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