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거리
떠리몰) 특품 미백 찰옥수수 20개입 (16-22cm 내외)
148 1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thirtymall.com/detail?id=133831948 |
| 가격 | 14,900원 |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 00:05 | 13,8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3,5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223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276 | 잡담/질문 | 와 삼페 이벤트 이거 5만원도 있구나 2 | 18:01 | 40 |
| 275275 | 알림/결과 | 💵💰🤑 넾다 다이소금액권+1천원쿠폰 산 덬 주목 🤑💰💵 | 18:00 | 57 |
| 275274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다이소 모바일 금액권 5만원+1천원 쿠폰 증정 (45,000원) 1 | 17:58 | 90 |
| 275273 | 잡담/질문 | 넾다 20쿠폰있는덬 이거 먹히나 봐줄수있어? 4 | 17:57 | 49 |
| 275272 | 상품권/이용권 | L포인트앱) 6시 파리바게트 2천원권 (100원) 2 | 17:57 | 44 |
| 275271 | 후기 | 와 목살 질 개좋아 2 | 17:55 | 156 |
| 275270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멕시카나 치킨 후라이드+콜라1.25L (12,720원) 1 | 17:54 | 107 |
| 275269 | 잡담/질문 | ㅂㄷㄷ 바질치즈는 그냥 치트키인거같음 | 17:54 | 48 |
| 275268 | 잡담/질문 | 스탠리 주문한거 색 바꾸고 싶은데 베이비바우처 3 | 17:52 | 112 |
| 275267 | 잡담/질문 | 넾다 첫날 냉장고 샀는데 내일 온대 1 | 17:51 | 74 |
| 275266 | 잡담/질문 | 스탠리 887 플라밍고 1개있어 | 17:51 | 66 |
| 275265 | 잡담/질문 | 계란 난각번호 고민 1 | 17:50 | 43 |
| 275264 | 잡담/질문 | 넾다20 받은 덬들 뭐샀어? 1 | 17:49 | 45 |
| 275263 | 먹거리 | 롯데온) 급냉 손질 오징어 900g (14,280원) 1 | 17:49 | 145 |
| 27526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뚜레쥬르&파리바게뜨 케이크 최대 36% 할인 | 17:44 | 212 |
| 275261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구글기프트카드 30,000원 (23,280원) 8 | 17:38 | 366 |
| 275260 | 잡담/질문 | 나 만원쿠폰 아직도 안씀.. 다들 뭐삿어 11 | 17:38 | 296 |
| 275259 | 잡담/질문 | 넾다 세일 쿠폰은 몇시에 받는거야? 1 | 17:35 | 164 |
| 275258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다시 오면 꼭 삐삐쳐줘ㅠㅠㅠㅠ 1 | 17:28 | 118 |
| 275257 | 잡담/질문 | 케이크딜있어?? 4 | 17:27 | 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