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했던 사람들 오늘 하나씩 답변받고 있는데 전부다 비정상적인 참여가 많아서 종료한거라고 답변받았대ㅜㅜ 진짜 매크로 유포한 인간 쓴 인간 전부다 짜증난다 자기들만 쳐받고 피해는 일반인들만 피해보고...
잡담/질문
ㅇㄷㄷ 케뱅 피자 조기종료 이유 매크로때문인거 맞나봐
1,287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의했던 사람들 오늘 하나씩 답변받고 있는데 전부다 비정상적인 참여가 많아서 종료한거라고 답변받았대ㅜㅜ 진짜 매크로 유포한 인간 쓴 인간 전부다 짜증난다 자기들만 쳐받고 피해는 일반인들만 피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