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떤 덬이 1L짜리 샀는데
7~800밀리밖에 안 된다고 글 쓴 거 봤거든
내가 산 거 볼래? ㅋㅋㅋㅋㅋ
홈페이지에는 750ml라고 써있거든
그냥 눈으로 봐도 750은 개뿔...
여기에 물 가득 담아서 다른 통에 옮겨봤어
옆에 같이 놓은 플라스틱 통이 550정도인데
여기에도 물이 다 차지도 않음
이 정도면 사기 아니야? ㅋㅋㅋㅋ
제품도 존나 허접해
힘 좀만 주면 그냥 휠거 같고 옆에는 다 긁혀 있고
이게 쓰댕이면 내가 장원영이다 ㅅㅂ
이 가격에 제대로 된 제품을 기대한 내가 바보일까?
진심 스트레스 받는데 이거 반품 처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