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매장 어제써서 된 곳 오늘 가족껄로 한번 더 하려고 똑같은 매장 다시 갔는데
파인트 고르니까 네페하시냐구 그래서 맞다니까 자기들 매장은 안한다네
키오스크에서 네페 50%할인이라고 다떴는데두요? 하니까 그래도 결제가 안될거래
가족이 어제 하지않았어? 이러고 나한테 묻는데
배라매장측에서 안한다 하니 배라엔 안묻고 그냥 왔어
내일까지라니 다른 매장 가보려 하긴하는데
나같이 헛걸음 하는 뚜기 없길 바라🥲
파인트 고르니까 네페하시냐구 그래서 맞다니까 자기들 매장은 안한다네
키오스크에서 네페 50%할인이라고 다떴는데두요? 하니까 그래도 결제가 안될거래
가족이 어제 하지않았어? 이러고 나한테 묻는데
배라매장측에서 안한다 하니 배라엔 안묻고 그냥 왔어
내일까지라니 다른 매장 가보려 하긴하는데
나같이 헛걸음 하는 뚜기 없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