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레몬..? 이게 무슨 조합일까 했는데
오이도 레몬도 좋아해서 시원한 맛을 기대하고 시켜봄
근데.. 오이피클 국물 맛 남......
가족이 장난으로 피자먹을때 피클 시킬 필요 없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하..
쿨라임.. 상큼한 걸 기대했는데 아님
끝맛이 페리오 치약맛이 나
진짜 나도 가족도 오이먼저 먹어보고 이거 먹었는데 오이맛이 다 사라질 정도로 민트 잔향이 혀에서 계속 맴돔
민초 사랑단인데 이건 진짜 ㄹㅇ 2080 페리오 치약맛이야
둘다 절대 다신 안시킬듯 불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