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아몬드 브리즈인가 사고 받은 330ml 짜리 맛도 있지만
외출 할때 단백질쉐이크 파우치랑 가지고 다니기 편하더라고 뚜껑형이라서ㅇㅅㅇ
사려고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네.....?
넾다 20먹임 싼걸까..?
1개에 1557...
그냥 어메이징 오트는 500원대로 끊을 수 있는데 3배나 비쌐ㅋㅋ
생각조다 비싸서 조금 망설여져...
외출 할때 단백질쉐이크 파우치랑 가지고 다니기 편하더라고 뚜껑형이라서ㅇㅅㅇ
사려고 찾아보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있네.....?
넾다 20먹임 싼걸까..?
1개에 1557...
그냥 어메이징 오트는 500원대로 끊을 수 있는데 3배나 비쌐ㅋㅋ
생각조다 비싸서 조금 망설여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