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트가 맛3가지랬나
다들 쿼터나 파인트 2개씩 하는 이유는 최대 할인 받으려는거..?
다들 쿼터나 파인트 2개씩 하는 이유는 최대 할인 받으려는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13 | 생활용품 | 네이버) 옷걸이형 제습제 120g 20개 (11,900원) | 16:00 | 32 |
| 27481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넾다 수박] 메가MGC커피 꿀수박주스 (2,850원) 1 | 15:58 | 111 |
| 274811 | 잡담/질문 | ㅇㄷㄷ 케뱅 피자 기회 남은거 이월 적립(?) 되는거 맞지? 2 | 15:54 | 85 |
| 274810 | 잡담/질문 | 얼마 전 60대 부모님 s26 바꿔드린 덬인데 4 | 15:52 | 421 |
| 274809 | 먹거리 | 지마켓) (타임딜) 서울우유 멸균우유 200ml x 24입 x 2박스 (총48입) (22,900원) | 15:51 | 55 |
| 274808 | 먹거리 | 쿠팡) 린트 린도볼 밀크 5p, 2개, 62.5g (6,520원) | 15:47 | 193 |
| 274807 | 잡담/질문 | 낼 라방 때 갤럭시 사려는데 쿠폰 이거 받으면 될까? | 15:47 | 79 |
| 274806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 똑같은걸로 두개사려고 하는데 2 | 15:46 | 157 |
| 274805 | 잡담/질문 | 자두는 좀 더 있어야 맛있나? 2 | 15:45 | 118 |
| 274804 | 잡담/질문 | 이번에 갤26 내가 사고 쓰는건 다른 사람이 쓸건데 2 | 15:43 | 206 |
| 274803 | 후기 | 저번에 cgv무료쿠폰 올려준 눈동자 보고왔어! 5 | 15:41 | 215 |
| 274802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계속 못 받는데 그냥 지를까ㅠ 3 | 15:40 | 197 |
| 274801 | 생활용품 | 11번가) 머스트비 브이넥 롱 가디건 (7,800원) | 15:39 | 315 |
| 274800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너프당한게 맞나보다 3 | 15:39 | 268 |
| 274799 | 잡담/질문 | 삼엘에서도 음처기 나왔음 좋겠다 1 | 15:37 | 59 |
| 274798 | 잡담/질문 | 다들 나를 위로 삼아 5 | 15:31 | 920 |
| 274797 | 잡담/질문 | 유가지원금 쓴다고 집근처 하나로마트가서 수박샀는데 망함 ㅠ 2 | 15:31 | 328 |
| 274796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4단계 53원 받음ㅠㅋㅋㅋ 2 | 15:28 | 142 |
| 274795 | 잡담/질문 | 케뱅 5단계도 상금 100원밖에안주네 28 | 15:28 | 366 |
| 274794 | 잡담/질문 | s26 자급제 구매 후 sk유심 넣을건데 2 | 15:22 | 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