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은 a시리즈를 쓰고 계셨는데
s26이 그 전 폰 대비 길이가 조금 줄어들길래
유튜브나 뉴스 기사 보실 때 작다고 느끼시려나..
하고 고민하다가 매장가서 플러스를 들어보니
기본 모델보다 훨 무겁더라고 ㅠ
그래서 s26으로 바꿔드렸는데
부모님이 길이 줄어든 거 전혀 신경 안 쓰이고
한 손에 촥 들어오고
가벼워져서 그게 제일 좋으시대!
아부지는 바지 주머니에 넣었을 때 길게 안 튀어나오고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서 너무 맘에 든다 하시고 ㅎㅎㅎ
어른들은 그립감이랑 무게도 중요하게 보시는 거 같아
맥세이프 케이스 끼워드리고 맥세이프 그립톡 해드렸더니
아직은 좀 적응중이신데 그것도 훨씬 편하다고 하심 ㅎㅎ
부모님 폰 교체로 고민하는 덬들 많은 거 같아서 쓰는 글인데... 난..... 감사제 시작하기 전에 바꿔드려서...... 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
덬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모델 결정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