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나는 첨에 판매이미지 보고 이거 매작과인데 왜 약과로 팔지?
모양은 매작과이고 약과같은 식감인가??? 아님 약과인데 모양만 저렇게 낸건가? 생각했음.
"약과"로 파는거니 약과가 기본베이스일줄 알았는데
받고나서 보니 전혀 약과가 아님
그냥 매작과 1임. 아이비같은 딱딱하고 무미한 반죽에 겉에다 단것으로 코팅해놓은거.
이걸 왜 수제약과로 파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약과아니고, 나름대로 싸게 샀지만 난 재구매 안할거 같음.

일단 나는 첨에 판매이미지 보고 이거 매작과인데 왜 약과로 팔지?
모양은 매작과이고 약과같은 식감인가??? 아님 약과인데 모양만 저렇게 낸건가? 생각했음.
"약과"로 파는거니 약과가 기본베이스일줄 알았는데
받고나서 보니 전혀 약과가 아님
그냥 매작과 1임. 아이비같은 딱딱하고 무미한 반죽에 겉에다 단것으로 코팅해놓은거.
이걸 왜 수제약과로 파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약과아니고, 나름대로 싸게 샀지만 난 재구매 안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