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살아나는건가
잡담/질문
자정에 받은 넾다쿠폰 주문취소하면 다시 살아나?
1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812 | 상품권/이용권 | 네이버) [넾다 수박] 메가MGC커피 꿀수박주스 (2,850원) | 15:58 | 18 |
| 274811 | 잡담/질문 | ㅇㄷㄷ 케뱅 피자 기회 남은거 이월 적립(?) 되는거 맞지? 1 | 15:54 | 54 |
| 274810 | 잡담/질문 | 얼마 전 60대 부모님 s26 바꿔드린 덬인데 4 | 15:52 | 275 |
| 274809 | 먹거리 | 지마켓) (타임딜) 서울우유 멸균우유 200ml x 24입 x 2박스 (총48입) (22,900원) | 15:51 | 43 |
| 274808 | 먹거리 | 쿠팡) 린트 린도볼 밀크 5p, 2개, 62.5g (6,520원) | 15:47 | 168 |
| 274807 | 잡담/질문 | 낼 라방 때 갤럭시 사려는데 쿠폰 이거 받으면 될까? | 15:47 | 74 |
| 274806 | 잡담/질문 | 넾다 갤럭시 똑같은걸로 두개사려고 하는데 2 | 15:46 | 121 |
| 274805 | 잡담/질문 | 자두는 좀 더 있어야 맛있나? 2 | 15:45 | 98 |
| 274804 | 잡담/질문 | 이번에 갤26 내가 사고 쓰는건 다른 사람이 쓸건데 2 | 15:43 | 179 |
| 274803 | 후기 | 저번에 cgv무료쿠폰 올려준 눈동자 보고왔어! 4 | 15:41 | 189 |
| 274802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계속 못 받는데 그냥 지를까ㅠ 3 | 15:40 | 174 |
| 274801 | 생활용품 | 11번가) 머스트비 브이넥 롱 가디건 (7,800원) | 15:39 | 266 |
| 274800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너프당한게 맞나보다 3 | 15:39 | 244 |
| 274799 | 잡담/질문 | 삼엘에서도 음처기 나왔음 좋겠다 1 | 15:37 | 47 |
| 274798 | 잡담/질문 | 다들 나를 위로 삼아 5 | 15:31 | 869 |
| 274797 | 잡담/질문 | 유가지원금 쓴다고 집근처 하나로마트가서 수박샀는데 망함 ㅠ 2 | 15:31 | 302 |
| 274796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4단계 53원 받음ㅠㅋㅋㅋ 2 | 15:28 | 128 |
| 274795 | 잡담/질문 | 케뱅 5단계도 상금 100원밖에안주네 28 | 15:28 | 333 |
| 274794 | 잡담/질문 | s26 자급제 구매 후 sk유심 넣을건데 2 | 15:22 | 269 |
| 274793 | 잡담/질문 | ㅇㄴㅅㅇ 취소했는데 받은 덬 없어? 1 | 15:21 | 1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