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글자를 제대로 읽어야 한다 ...!!
네페만 쓰다가 카페가 좋다길래 갈아타기로 함
동네 카페에서 결제 했더니 천원 쿠폰이 생김
며칠 후에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일이 별로 없음...) 쿠폰을 쓰려고 카페로 결제함
적용이 안됐네?
삼페말고 바코드나 큐알로 결제해야한다고 적혀 있음
ㅇㅋㅇㅋ
또 며칠 후에 카페로 결제함
바코드 결제했는데! 또 적용이 안됐네?
카드 말고 페이 머니로 결제해야 한다고 적혀 있음
ㅇㅋㅇㅋ
며칠 후에 페이 머니로! 결제 하려고 했는데
바코드로 결제가 안되는 곳이었음 ㅎ
삼페로 결제함....
다시 며칠 후에!
결제하려고 했더니 쿠폰 유통기한 지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