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애플생태계 주민이라
어제 엄청 고민하다 놓쳐서 적립 조금 아쉽긴 한데
자정에 넾다쿠폰 ? 그거 받으니 카드 실결제는 오히려 낮더라구
최종가 체감 132 정도 나오는거 같아서 하산한다
이정도도 괜찮지?! ㅠㅠ
원래 애플생태계 주민이라
어제 엄청 고민하다 놓쳐서 적립 조금 아쉽긴 한데
자정에 넾다쿠폰 ? 그거 받으니 카드 실결제는 오히려 낮더라구
최종가 체감 132 정도 나오는거 같아서 하산한다
이정도도 괜찮지?!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 06.21 | 34,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26 | 잡담/질문 | 삼성 청소기 사려는데 배송 6주 걸리는거 실화냐고 | 16:51 | 15 |
| 274425 | 잡담/질문 | 난 그냥 바 아이스크림 비마트에서 잔뜩시킴 | 16:51 | 38 |
| 274424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깔끔히 포기! | 16:49 | 50 |
| 274423 | 잡담/질문 | 아니 초코나무숲 언제 단종된거야 1 | 16:48 | 36 |
| 274422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JBL JR320BT 무선 어린이 블루투스 헤드셋 (33,400원) | 16:47 | 61 |
| 274421 | 잡담/질문 | 편한 슬리퍼 추천 좀 해주라 | 16:47 | 15 |
| 274420 | 생활용품 | 카카오) 피죤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1.3L x 3개 (15,900원) | 16:46 | 50 |
| 274419 | 생활용품 | 지마켓) 폴메디슨 딥레드 선크림 SPF50 PA+++ 60g 3개 (15,980원) | 16:43 | 61 |
| 274418 | 먹거리 | 지마켓) 신세계푸드 파라다이스 호텔 포기김치 4kg (21,950원) | 16:42 | 64 |
| 274417 | 후기 | 톤28 파란색 비누 사용 후기 2 | 16:39 | 151 |
| 274416 | 잡담/질문 | 배송이 또 문제구나... 1 | 16:39 | 280 |
| 274415 | 잡담/질문 | 다들 카드 몇종류나 가지고있어? 5 | 16:39 | 81 |
| 274414 | 먹거리 | 토스)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100g 6개 (9,900원) 2 | 16:37 | 171 |
| 274413 | 잡담/질문 | 괜히 최대 할인 만원이면 만원 채워서 할인받고싶은 마음 2 | 16:36 | 133 |
| 274412 | 잡담/질문 | 베라 쿠폰 먼저 먹이고 네페로 결제하는 거야? 혹시 더모아로 결제해도 되는 거니? 4 | 16:35 | 168 |
| 274411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못받앗느네 내일 받아서 사야겟지? | 16:34 | 33 |
| 274410 | 후기 | 옳곡 산거 와서 먹어 본 후기 2 | 16:31 | 176 |
| 274409 | 잡담/질문 | 핸드폰 전화랑 문자만 오게 하는 방법이 있어? | 16:31 | 105 |
| 274408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게임있다 닭잡기2인듯 13 | 16:30 | 223 |
| 274407 | 생활용품 | 네이버) 리스테린 가글 구강청결제 쿨민트 1L 3개 (16,780원) 2 | 16:27 | 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