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카 선물로 알아보다가 발견했는데 3만원대라 부담없어서 공유함!
원래 키즈용 헤드폰이라 음량 제한 기능이 들어있음
85dB로 제한돼서 아이들이 너무 크게 듣다가
귀 상하는 거 방지해준다고 함
태블릿으로 영상 보거나 차에서 이동할 때 물려주기 딱 좋은 느낌!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hamanstore/products/11498917791 |
| 가격 | 33,400원 |

조카 선물로 알아보다가 발견했는데 3만원대라 부담없어서 공유함!
원래 키즈용 헤드폰이라 음량 제한 기능이 들어있음
85dB로 제한돼서 아이들이 너무 크게 듣다가
귀 상하는 거 방지해준다고 함
태블릿으로 영상 보거나 차에서 이동할 때 물려주기 딱 좋은 느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5 | 06.22 | 21,3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32 | 잡담/질문 | 넾다 20퍼로 뭐사지? | 18:08 | 13 |
| 274431 | 잡담/질문 | 오 케뱅 피자 | 18:07 | 16 |
| 274430 | 생활용품 | 29cm) 에퓨레 스퀘어 샌들 (59,850원) | 18:06 | 68 |
| 274429 | 잡담/질문 | 배스킨 쿠폰 이거 쓸수있는 상태 맞지? 1 | 18:06 | 53 |
| 274428 | 잡담/질문 | 피자 4단게 90원 주는데 이게 맞나 싶음ㅋㅋㅋㅋㅋ 2 | 18:05 | 42 |
| 274427 | 잡담/질문 | 포카리 500미리 페트는 어디서 사는게 제일 싸? 1 | 18:03 | 25 |
| 274426 | 잡담/질문 | 지금 삼탠사도 괜찮을까? | 18:02 | 18 |
| 274425 | 잡담/질문 | 오늘의 교훈 설명을 잘읽자 (주어 케뱅피자) 1 | 18:02 | 52 |
| 274424 | 그 외/팁 | 네이버) 네파 등산 양말 초핫딜! (5,310원) | 18:01 | 147 |
| 274423 | 잡담/질문 | ㅇㄷㄷ 제휴카드 사용하때 월사용료보다 할인금액이 더 크면 얼마나 할인 돼? | 18:01 | 10 |
| 274422 | 잡담/질문 | 케뱅퀴즈 참여도못하네 2 | 18:01 | 73 |
| 274421 | 먹거리 | 11번가) 당일생산 호박고지시루떡 (자정종료) (11,920원) | 18:01 | 73 |
| 274420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일렉 유선청소기 이각격 괜찮아? 1 | 17:58 | 50 |
| 274419 | 잡담/질문 | ㅇㄷㄷ 우산 샀는데 접착제 원래 이렇게 튀어나와 있나? | 17:56 | 110 |
| 274418 | 잡담/질문 | 혹시 어제나 오늘 넾딜 라이브로 제습기 구매한덬 있어? 2 | 17:55 | 25 |
| 274417 | 잡담/질문 | 뒷북인데 유니버스클럽 연장해둘것을.. | 17:55 | 107 |
| 274416 | 잡담/질문 | ㅇㄷㄷ bhc 소리없이 가격 언제 또 올렸냐 | 17:55 | 51 |
| 274415 | 잡담/질문 | 케뱅 몇 단계로 해? 8 | 17:52 | 139 |
| 274414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하루에 7~800포밖에 못 모을 듯 ㅋㅋㅋㅋ 3 | 17:47 | 201 |
| 274413 | 잡담/질문 | 왜 코로나 시기쯤에 스벅 가격 오른다고 기프티콘 사재기 했던것 기억남? 2 | 17:44 | 3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