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플 512 어제 체감가 85로 샀는데 최저가는 아니어도
싸게 산거는 맞는거지? 쿠폰이 없어서 70대는 안나오더라고
엄마가 지금 노트20 쓰고 있어서 바꿔주려고 충동구매한건데
당장 바꿔야하는게 아니니 취소할지말지 고민된다ㅜ
싸게 산거는 맞는거지? 쿠폰이 없어서 70대는 안나오더라고
엄마가 지금 노트20 쓰고 있어서 바꿔주려고 충동구매한건데
당장 바꿔야하는게 아니니 취소할지말지 고민된다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