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맛있다고 어제 갑자기 밤에 나가더니
동네 편의점 다 돌아서 5박스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먹어본 과자 중에 젤 맛있대
나는 그 정도까진 아니고 그냥 맛있네~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