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배임 없는 마블 도마 5920원 고기나 야채 썰때 편할듯 인덱스형 도마 3개세트도 있엉 12,720원 멤버스면 추가 할인되는듯해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www.kurly.com/goods/1000309122?collectionCode=livingspecial02 |
| 가격 | 5,920원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1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62 | 잡담/질문 | 핸드크림 500미리 짜리 샀다가 몇년만에 겨우 다 썼다. 2 | 15:46 | 187 |
| 274461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 질문! | 15:43 | 55 |
| 274460 | 잡담/질문 | 베라 다들 두개 사? 8 | 15:43 | 321 |
| 274459 | 잡담/질문 | 배라 녹차 없어졌어? 3 | 15:40 | 176 |
| 274458 | 잡담/질문 | ㅇㄷㄷ 알뜰폰 평생 7290원 정도면 괜찮으려나? 3 | 15:38 | 98 |
| 274457 | 잡담/질문 | 스마트모니터는 카테고리가 pc로 들어가? 2 | 15:38 | 76 |
| 274456 | 잡담/질문 | 삼성정품 충전기어댑터 산지 1년만에 고장났네. 이거 또 정픔사야하나? 8 | 15:36 | 148 |
| 274455 | 잡담/질문 | 너네 배라 무슨 맛 제일 좋아해 33 | 15:35 | 249 |
| 274454 | 잡담/질문 | 배라 바닐라는 맛어때? 2 | 15:33 | 81 |
| 274453 | 생활용품 | LF몰) 울랄라 엘라빈 나시 투피스 아이보리 (31,710원) | 15:32 | 695 |
| 274452 | 잡담/질문 | 갤울 512 하산할게... 휴 2 | 15:29 | 369 |
| 274451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산거 배송완료됐대 2 | 15:27 | 226 |
| 274450 | 그 외/팁 | 다비치) 다비치 6월 결제 혜택 1 | 15:25 | 357 |
| 274449 | 잡담/질문 | 난 삼탠 식탁용 tv로 잘 쓰고 있음. 1 | 15:23 | 217 |
| 274448 | 잡담/질문 | 배라 선착순이야? 5 | 15:22 | 536 |
| 274447 | 잡담/질문 | 네페 선물상자 품앗이 가능해? 5 | 15:21 | 306 |
| 274446 | 생활용품 | 지마켓) 좋은느낌 입는 오버니이트 8PX4팩 (22,940원) | 15:18 | 255 |
| 274445 | 잡담/질문 | ㅇㄷㄷ 요즘 배라 많이 먹어서 3 | 15:13 | 435 |
| 274444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굳이 싶었는데...지금 사려고 알아보면 넘 늦었을까? 2 | 15:13 | 269 |
| 274443 | 잡담/질문 | 베라 지금 사고 일주일 뒤에 먹어도 돼? 5 | 15:10 | 5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