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받았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한거 받음
덕분에 40,590원 (개당 101원)에 싸게 800T쟁여놓는다
한동안 커피걱정은 없이 살게되서 너무 좋네
지금 받았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한거 받음
덕분에 40,590원 (개당 101원)에 싸게 800T쟁여놓는다
한동안 커피걱정은 없이 살게되서 너무 좋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1 | 06.22 | 20,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69 | 잡담/질문 | 체리는 오프에서 사는게 더 나은거같아 | 16:22 | 8 |
| 274468 | 잡담/질문 | ㅇㄷㄷ배라 9천원날렸어 ㅎ.. 1 | 16:21 | 64 |
| 274467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지긋지긋하다.. 환불 안해주고 있는데 1 | 16:20 | 31 |
| 274466 | 잡담/질문 | 넾다 또 할까ㅜ 3 | 16:17 | 136 |
| 274465 | 잡담/질문 | 김냉 좋은가격의 좋은 애 없늘ㅋ가..... 1 | 16:17 | 29 |
| 274464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삼성 26년형 인버터 제습기 18L 체감가 31만원대 (409,960원) | 16:17 | 51 |
| 274463 | 후기 | 방토 별로였다 1 | 16:16 | 110 |
| 274462 | 잡담/질문 | ㅇㄷㄷ 알뜰폰 평생요금제라고 굳이 더 비싼거 하지마... 3 | 16:14 | 276 |
| 274461 | 잡담/질문 | 다들 넾다 뭐샀어? 6 | 16:12 | 150 |
| 274460 | 잡담/질문 | 근데 배라 젊은사람도 할인 잘 못받더라 2 | 16:10 | 401 |
| 274459 | 잡담/질문 | ㅂㄷㄷ 배라 블록팩 큰버젼이 레디팩인거 아니야??? 1 | 16:09 | 63 |
| 274458 | 잡담/질문 | 하겐다즈먹고나서부터는 다른 아이스크림 질감이 어색어색 서먹서먹한데 5 | 16:06 | 188 |
| 274457 | 잡담/질문 | 배라 키오스크 돼?? 3 | 16:06 | 308 |
| 274456 | 먹거리 | 알리) 오뚜기밥 흰밥 200g 24개 (17,660원) | 16:05 | 58 |
| 274455 | 잡담/질문 | 베라 무슨 행사야?? 3 | 15:58 | 461 |
| 274454 | 잡담/질문 | 핸드크림 500미리 짜리 샀다가 몇년만에 겨우 다 썼다. 4 | 15:46 | 479 |
| 274453 | 잡담/질문 | 네이버 선물하기 질문! | 15:43 | 102 |
| 274452 | 잡담/질문 | 베라 다들 두개 사? 9 | 15:43 | 703 |
| 274451 | 잡담/질문 | 배라 녹차 없어졌어? 7 | 15:40 | 355 |
| 274450 | 잡담/질문 | ㅇㄷㄷ 알뜰폰 평생 7290원 정도면 괜찮으려나? 10 | 15:38 | 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