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도 날려버리고 20퍼도 못 받고 넾다 열리면 지갑 털릴 줄 알았는데 강제 절약시즌됨....ㅎ
잡담/질문
넾다세일 세일해봤자 쿠폰 없으니 걍 자동 지갑 절약 되네
22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리버드도 날려버리고 20퍼도 못 받고 넾다 열리면 지갑 털릴 줄 알았는데 강제 절약시즌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