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0-> 1.5-> 1.5
이런 상황인데, 혹시 이거도 패턴이 있어?
28일까지가 1.5인건데 그냥 사버리고 다시 3달 기다리는게 나을까?
2만이라도 오르길 기다리는게 나을까?
1.9일때 2만넘어가길 기다리다가 0 되버려서 ㅠ
혹시 이 웰컴패턴 아는 뚜기 조언좀..
1.9-> 0-> 1.5-> 1.5
이런 상황인데, 혹시 이거도 패턴이 있어?
28일까지가 1.5인건데 그냥 사버리고 다시 3달 기다리는게 나을까?
2만이라도 오르길 기다리는게 나을까?
1.9일때 2만넘어가길 기다리다가 0 되버려서 ㅠ
혹시 이 웰컴패턴 아는 뚜기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