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따오 논알콜릭 8캔에 전용잔 증정해주는 패키지인데 1.1만원대야
500ml짜리고 레몬도 한캔 증정인데 가격 괜찮은거같아!
논알콜중엔 칭따오가 제일 맛있더라구
전용잔 탐나서 하나 사봄ㅋㅋ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8635564 |
| 가격 | 11,805원 |


칭따오 논알콜릭 8캔에 전용잔 증정해주는 패키지인데 1.1만원대야
500ml짜리고 레몬도 한캔 증정인데 가격 괜찮은거같아!
논알콜중엔 칭따오가 제일 맛있더라구
전용잔 탐나서 하나 사봄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6 | 06.22 | 19,7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49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드리미 L50s pro ultra 외 3종 넾다세일 (849,000원) | 13:56 | 1 |
| 274448 | 잡담/질문 | ㅇㄷㄷ ㄴㅇㅂ에서 컬쳐 샀는데 전 번호로 보내진거 같아 1 | 13:55 | 28 |
| 274447 | 잡담/질문 | 이 제습기가 딜방에서 좋다고 했던거야? | 13:55 | 34 |
| 274446 | 잡담/질문 | 어제 뿌링클 깊티 샀다가 취소한 사람있어? | 13:54 | 24 |
| 274445 | 잡담/질문 | 4년만에 배라먹음 | 13:54 | 37 |
| 274444 | 잡담/질문 | 나만 로봇청소기 째리나ㅜ 근데 종류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어 | 13:52 | 12 |
| 274443 | 잡담/질문 | 배라 하나 살까 두개 살까 고민되네 | 13:50 | 61 |
| 274442 | 잡담/질문 | 삼탠 32 사뒀는데 43 고민된다 5 | 13:47 | 164 |
| 274441 | 잡담/질문 | 삼성 청소기 괜찮아? Bespoke AI 제트 400W | 13:47 | 26 |
| 274440 | 잡담/질문 | 삼성 지금까진 첫날이 제일 쌌던거지? 5 | 13:46 | 261 |
| 274439 | 먹거리 | 토스) 바르온 도가니탕, 500g, 5개 (8,900원) | 13:44 | 50 |
| 274438 | 잡담/질문 | 나 진짜 안사고 버티려고 했는데 삼성은 참기가 힘들다 2 | 13:43 | 207 |
| 274437 | 잡담/질문 | 갤럭시 라이브 끝났어ㅜㅜ? 또 안하나.. 2 | 13:38 | 183 |
| 274436 | 생활용품 | 네이버)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올 100매 9팩 (5,780원) 3 | 13:38 | 241 |
| 274435 | 잡담/질문 | 프로쉬 식세기 세제 미니 150개 삼만원이면 어떤거야? 1 | 13:35 | 52 |
| 274434 | 잡담/질문 | 갤럭시 삼성 어댑터 4 | 13:34 | 203 |
| 274433 | 잡담/질문 | 갤탭 10라이트는 얼마정도에 사면 적당해?? 2 | 13:34 | 93 |
| 274432 | 잡담/질문 | 황치즈칩 혈육한테 사다줬더니 3 | 13:33 | 619 |
| 274431 | 잡담/질문 | 쏜리서치 정식 수입업체 맞을까? 6 | 13:32 | 275 |
| 274430 | 잡담/질문 | 오늘 갤럭시 별로임? 2 | 13:30 | 3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