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 65인치 티비 있긴한데 인테리어용 가끔 가족들오면 틀어줌ㅋㅋㅌㅋㅌ 지금 티비 안켠지 두세달 됐나.. 나는 밥먹을때 아이패드로 잠깐 예능보고 누워서 폰이나 패드로 영상 보는거 좋아함 그럼 걍 32가 맞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