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얼리쿠폰 15퍼는 뭐 샀어? https://theqoo.net/theqdeal/4253339795 무명의 더쿠 | 18:05 | 조회 수 303 자정에 다이소 2개 사고 삼성플 달리다가 남은건 못 썼는데 쓸까 말까 고민된다 내일 20퍼 있긴한데 혹시나 못 받으면 오늘 안 쓴게 후회될것같고...ㅋㅋㅋㅋ 뭐 샀는지 공유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