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갤26 좋아??? 23울 쓰는중인데 요새 좀 맛탱이가서 27존버하고있었거든 https://theqoo.net/theqdeal/4253508276 무명의 더쿠 | 20:25 | 조회 수 512 이번에 근데 26 개싸대서 팔랑팔랑..걍 27 기다릴까..기다리게되면 27은 임직원가로 살수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