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s25울트라 사놓구 26인줄 알구 싸게샀다고 좋아한 바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90
가 여기있다....ㅠㅠ
근무중에 정신없이 주문하구선...
어쩐지.... 순차발송 이런거 아니더라... 아쩐지..화이트가 아니구 무슨 티타늄 화이트더라....
아니 왜 라방에서 s25울트라를 판거야 ㅠㅠㅠㅠㅠㅠ
네이버 배송이라. 벌써 배송 시작해서..일단 반품 신청함.. ㅠㅠㅠㅠㅠ
근데....엘포인트 적립은 뭐에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