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혜택 뭐 선택할거야? 나 원래면 쿠키 할텐데 구매할때 시리즈어플 경유해서 구매해가지고 쿠키가 150개 쌓여서 넷플릭스랑 스포티파이 중 고민중...
잡담/질문
오늘 갤럭시 산다고 네이버멤버십 가입한 덬들 있니?
39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콘텐츠 혜택 뭐 선택할거야? 나 원래면 쿠키 할텐데 구매할때 시리즈어플 경유해서 구매해가지고 쿠키가 150개 쌓여서 넷플릭스랑 스포티파이 중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