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퍼 쿠폰으로 살려는데
난 변색되는게 싫어
그래서 약간 아이보리처럼 보이는 9번 모니터 케이스 살려는데 어때?
원랜 6번 초코송이가 지금 쓰는 2프로 케이스랑 비슷해서 사고싶은데
이렇게 흠집 잘날거같아서..ㅋ
이건 흰색이라 한달만에 변색 쫙 되더라..
전통문양은 딱봐도 부피 커질거같아서 패스
난 변색되는게 싫어
그래서 약간 아이보리처럼 보이는 9번 모니터 케이스 살려는데 어때?
원랜 6번 초코송이가 지금 쓰는 2프로 케이스랑 비슷해서 사고싶은데
이렇게 흠집 잘날거같아서..ㅋ
이건 흰색이라 한달만에 변색 쫙 되더라..
전통문양은 딱봐도 부피 커질거같아서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