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7화질이 4k라고 들었는데 예산초과라 m5사려고하거든M5검색하보니 여기만나오는데 덬들도 여기서 샀니?!삼성공식파트너 오제ㅇㅇ스란 곳인데ㅜ ㅜ여기서사면 일단 결제는38이고 포인트랑 온누리환급까지해서20후반일듯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