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저번달에 폰 떨궈서 액정유리가 박히게 생겨서 급하게 당근으로 S25 사드렸거든..
근데 오늘 S26 넘 싸서 아부지 폰 바꿔드리려고 샀어ㅋ
(현재 내가 S25사서 쓰던 플립4 쓰시는데.. 올갈이해서 드림)
자긴 중고 사주고 아빠는 새거 사준다고 삐지실듯..
저번에 자긴 맨날 쓰던거만 물려쓴다고 불만 토로하셨는데.. 급하게 액정깨져서 산거라..
진짜 기스 하나도 없는 중고 사드렸거든ㅠㅠㅠㅠㅠㅠ
아까 아빠한테 전화해서 폰샀는데 엄마한테 S26 새거 쓸거냐고 물어볼까?
그러니까 아빠는 S25 써도 상관없다고 전화문자만 잘되면 된다고 뭐 하는거 없다고ㅋㅋ
죽을때까지 쓰겟다고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