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폰 아이폰13프멕인데
사실 쓰는데 문제는 없음+쭉 아이폰만 써오긴 함
울트라 바꾸려던 이유는 삼페쓰는게 편해보여서< 이거거든
바꾸면 폰+워치 같이 바꿔야 하는데
갈아타는게 나을까?
지금폰 쓰는데 크게 불편한건 없고 폰으로 진짜 별거 안함
울트라 사고싶은건 원래 장비병있음+영상 많이봐서 액정 큰 폰쓰는거 좋아해서인데
지금 사는게 맞을까?
사실 내년에 울트라 신형 나오면 바꿔야지 라고 작년에도 생각했는데
정작 올해초에 울26 나오고 안바꾸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