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품 2개 샀는데 세월아 네월아다 ㅋㅋㅋㅋ https://theqoo.net/theqdeal/4253150690 무명의 더쿠 | 15:33 | 조회 수 232 6.9에 산 세탁기 아직 배송연락 안 옴 6.11에 산 갤플 256GB 아직 안 옴 언제오냐고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