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VFqsyp8OZM?si=GA3rNfBUVpgpn4Od
보기귀찮으면 순위만 봐
성분이랑 유산균 면에서 분석한거고 커클랜드랑 매일 추천한대
| 상태 | 진행중 |
|---|
보기귀찮으면 순위만 봐
성분이랑 유산균 면에서 분석한거고 커클랜드랑 매일 추천한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747 | 후기 | 아모레 이벵때 | 13:07 | 62 |
| 274746 | 잡담/질문 |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 3,4 다 사봄 ㅋㅋㅋㅋ 5 | 13:01 | 260 |
| 274745 | 잡담/질문 | ㅋㅍ 웰컴백 23천이면 쓸까 좀 더 기다려볼까 9 | 13:00 | 119 |
| 274744 | 후기 | ㅇㄷㄷ 아웃백 마라투움바 혼밥했다 2 | 12:59 | 383 |
| 274743 | 잡담/질문 | 20퍼 있든 덬드라 이거도 적용 되는지 봐줄 수 있어? 2 | 12:59 | 41 |
| 274742 | 잡담/질문 | 카카오페이 이마트24 옥수수쿠폰 가족것도 내가 쓸수있어? 4 | 12:59 | 74 |
| 274741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적용 안 되는데 왜 상품 이름에 넾다 넣었지? 3 | 12:59 | 158 |
| 274740 | 그 외/팁 | 네이버) 티메이커 여름 티셔츠 상반기 결산 SALE (11,810원) | 12:59 | 157 |
| 274739 | 잡담/질문 | ㅅㅎㅈ족발 먹어본 덬들 | 12:58 | 31 |
| 274738 | 잡담/질문 | 새청무 쌀 10kg 31000원 어때? 5 | 12:57 | 86 |
| 274737 | 잡담/질문 | 네이버 간식 받아왔다 | 12:57 | 255 |
| 274736 | 잡담/질문 | 넾다쿠폰으로 나는 쌀 이거 샀어 2 | 12:56 | 148 |
| 274735 | 잡담/질문 | 아 삼페끝나기전에 갤럭시사야되는데 | 12:55 | 42 |
| 274734 | 잡담/질문 | 맥날 월드컵 게임 나만 하니 1 | 12:54 | 118 |
| 274733 | 잡담/질문 | 책값 진짜 많이 오르네 4 | 12:53 | 263 |
| 274732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퀴즈 2120원 22 | 12:52 | 346 |
| 274731 | 잡담/질문 | 저 옥수수 어쩌구 디저트 맛있니 2 | 12:50 | 196 |
| 274730 | 잡담/질문 | 원래 쿠폰받아서 깊티 살랬는데 홀린듯이 스탠리삼 2 | 12:46 | 209 |
| 274729 | 잡담/질문 | 카카오페이 커피 100원딜이 아니라 10원딜이었네 6 | 12:45 | 568 |
| 274728 | 잡담/질문 | 방금 w컨셉에서 구매했는데 무슨 복권 긁는거? 1 | 12:45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