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층 적당한 자리 아무데나 가려고 했는데 사이드 싹 빠졌네ㅜㅜ 이러면 초대표..? 뭐 어디 단체에서 다 사버린 거야..?
저날밖에 안 되는데 관크 심하려나
아무튼 이렇게 티켓 빠져 있는 건 처음 봐서 지금 너무 당황스러움;;

2층 적당한 자리 아무데나 가려고 했는데 사이드 싹 빠졌네ㅜㅜ 이러면 초대표..? 뭐 어디 단체에서 다 사버린 거야..?
저날밖에 안 되는데 관크 심하려나
아무튼 이렇게 티켓 빠져 있는 건 처음 봐서 지금 너무 당황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