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지후빌리가 발목이 안좋은것같던데... 동작도 몇개 바꿨더라구
근데 그런게 전혀 영향이 없을 정도로 공연 좋았어 동작 하나하나 더 열심히 하려 하는 것도 느껴지고
앵댄의 엄마 대답해봐 말고도 포스트씬 라스트클라스 원스 엔딩 등등 감정씬 싹 다 좋았어
그리고 지후빌리 볼때마다 일렉 가사 감정표현력이 진짜 좋음
이번시즌도 빌리 많이 봤고 지후빌리 회차도 여러번 봤지만 어제 공연은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
근데 그런게 전혀 영향이 없을 정도로 공연 좋았어 동작 하나하나 더 열심히 하려 하는 것도 느껴지고
앵댄의 엄마 대답해봐 말고도 포스트씬 라스트클라스 원스 엔딩 등등 감정씬 싹 다 좋았어
그리고 지후빌리 볼때마다 일렉 가사 감정표현력이 진짜 좋음
이번시즌도 빌리 많이 봤고 지후빌리 회차도 여러번 봤지만 어제 공연은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