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인데 빌리 토욜에 보고 10시 넘어서 야식 먹을겸 가려고 하는데 저 시간에도 웨이팅 있으려나??ㅠㅠ
잡담 한남동 한방통닭 토욜 밤공 끝나고 가면 웨이팅 심하려나?
2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방러인데 빌리 토욜에 보고 10시 넘어서 야식 먹을겸 가려고 하는데 저 시간에도 웨이팅 있으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