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어제 예사에서 받았다?
티링 놀 다 놓치고 예사만 받아서 와 진짜 개빡세네
만쿠 받는 건 이번이 마지막일지도모르겠네 라고 생각까지 했는데
방금 예매하려고 보니까 쿠폰함에 없음 ㅠㅠ
분명히 받았었는데 내 착각이었나봐...
할인받았는데도 사만원대여서 일단 결제는 보류하기로 함 ㅠㅠ
분명 어제 예사에서 받았다?
티링 놀 다 놓치고 예사만 받아서 와 진짜 개빡세네
만쿠 받는 건 이번이 마지막일지도모르겠네 라고 생각까지 했는데
방금 예매하려고 보니까 쿠폰함에 없음 ㅠㅠ
분명히 받았었는데 내 착각이었나봐...
할인받았는데도 사만원대여서 일단 결제는 보류하기로 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