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은 연우심덕으로 볼거고
우진사내를 누구로 볼까 고민중인데
개인적으로 연기도 중요하지만 둘 다 평균이상이라면
넘버소화력이 좋은 배우를 선호하는 편이야
댕로 입문한지 얼마 안돼서 초면이거나 한 번정도 본 배우분들이 많아서..
추천해줄 수 있을까??
심덕은 연우심덕으로 볼거고
우진사내를 누구로 볼까 고민중인데
개인적으로 연기도 중요하지만 둘 다 평균이상이라면
넘버소화력이 좋은 배우를 선호하는 편이야
댕로 입문한지 얼마 안돼서 초면이거나 한 번정도 본 배우분들이 많아서..
추천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