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대학로 갈 일 없다가 오늘 갈 일 생겨서 수령하러 갔는데 직원들 밥 먹느라 비어있더라 전화해보니까 8시에 들어온다고 하고
뭐 식사 중요하긴 한데 오슷 하나 수령하려고 들르는 사람이 몇이나 있어 솔직히 다들 관극 하는 김에 들르는거 아닌가. 그럼 적어도 사람 제일 많을 7~8시 사이에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건 아닌지...
서울 사는 것도 아니라 이번주 안에 또 들르긴 힘들어서 일단 제작사에 메일 보냈는데 설마 안 주진 않겠지
뭐 식사 중요하긴 한데 오슷 하나 수령하려고 들르는 사람이 몇이나 있어 솔직히 다들 관극 하는 김에 들르는거 아닌가. 그럼 적어도 사람 제일 많을 7~8시 사이에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건 아닌지...
서울 사는 것도 아니라 이번주 안에 또 들르긴 힘들어서 일단 제작사에 메일 보냈는데 설마 안 주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