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 30분찍혀서 퇴근시간 고려하면 6시 40분에 도착할것같구
티켓수령하구 7시반 시작이라 너무 여유있지않지만 그래도 밥먹을만한 시간은 될 것 같은데 먼가 블루스퀘어 근처 식당들은 다 멀고 본격적(?) 이어보이더라구🥲
혹시 괜찮은 식당 있으면 추천부탁해🫶
티켓수령하구 7시반 시작이라 너무 여유있지않지만 그래도 밥먹을만한 시간은 될 것 같은데 먼가 블루스퀘어 근처 식당들은 다 멀고 본격적(?) 이어보이더라구🥲
혹시 괜찮은 식당 있으면 추천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