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10분 늘어난거도 아니고 15분이면..거의 두시간인건데...연습실 영상이라든가 푼 것도 없고 풀린거라곤 플필 촬영장이 전부라 지금 정말 모 아니면 도인가 싶은 심정인데... 제발 p였음 좋겠는데 불안하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