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 개막하고 누군가 경력직이든 뭐든
새로 들어간다쳐
그런다고 지금 이슈 배우가 개막 한달 뉴캐 11회>뉴캐 환승
하는 게 달라지진 않잖아
뭐 후반에 누가 들어가면 서로 극 바꿔서 다시 공연한대?
아님 겹치기로 똑같이 욕을 먹더래도
그쪽은 최소 경력직들이면 특공하는 느낌이겠지
드큘은 단일시즌 11회 공연도 아니겠지 (이미 공개된 스케상 아님)
달라지는게 1도 없는데 뭔 온갖 배우를 다 같이 패달라고 발악임
애잔....이정도면 이슈 더 불지피는 고도의 안티아니냐